question_answer
  • Slonely: 8키로 정도면 아무리 봐도 지나친거 같은데 그렇다고 메시만큼 퀄리티가 있는 것도 아니거

  • TheWeeknd: 근데 사실 선수생명 생각하면 지나친 하드워커는 좀 그렇고 9키로 초중반이 적당한듯

  • TheWeeknd: 몰랐네 ㄷㄷ

  • TheWeeknd: 오 바페가 모나코 시절엔 10키로대도 자주 뛰었다니

  • 나바스잘한다: 뛰씨는 2017년부터 보고 있고욤

  • 나바스잘한다: 전 뛰페 깔게 그거고 뛰페가 이기는 상황이나 적어도 0:0상황일때 와 지고있는상황에 선수태도가 너무달라지고 빠리가서 스프린트때문인지 모르지만 그렇게 안뛰게 되어서 19년부터 쭉 보고 있십니당

  • 나바스잘한다: 그런걸보 보면서 하나씩 하나씩 누적해서 선수 분석하는거죠

  • 나바스잘한다: 글고 뛰페같은 선수는 워낙에 유명해서 어시나 골못넣으면 금방 이런 활동량가지고 까여서 세부데이터가 나옵니다

  • 나바스잘한다: 그리고 뛰페는 프랑스현지 팬들한테도 평균활동량가지고 욕먹는데 챔스결승 활동량이 7.8인가 인데 이경기 기준으로 다른경기 뛰페만 유심하게 보시면 가늠하실수 있을듯 하네요

  • 나바스잘한다: 그걸보고 추측하는데 가장쉬운방법은 그선수가 가장 많이 안뛰어서 화제가된 경기와 지금 경기를 같이보시면 풀경기 기준으로 어느정도 짐작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취소
  • 로그인을 쉽고 빠르게!

    아래 주소를 북마크하여 접속하면,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빠르게 레알매니아를 사용할 수 있어요. (비밀번호 노출 주의!!)

    http://realmania.net/bbs/autologin.php?user_id=내 아이디&password=내 비밀번호

루카스 바스케스, 카타르에서 대형제의 받았다 ─ 레알매니아
News

루카스 바스케스, 카타르에서 대형제의 받았다

M.Salgado 우슴.. 아니 우승후보
2020.09.14 19:30 · 1025 views

 

루카스 바스케스가 카타르 구단으로부터 이적 제의를 받았다. 현역 스페인 국가대표 선수가 중동이적을 생각해볼 정도의 대형 계약이다.


스페인 언론 마르카(MARCA)는 카타르의 한 구단이 루카스 바스케스에게 이적을 제안했음을 보도했다. 아직 선수측은 제안에 응하지 않은 상태이나 거절하기엔 너무나도 큰 제안이기에 고민하고 있다고 마르카는 덧붙였다.

루카스 바스케스는 지난 시즌을 기점으로 에이전트를 아르투로 카날레스로 교체했다
. 카날레스는 제라르 피케, 안데르 에레라, 이반 라키티치, 케파 아리사발라가, 다니 파레호 등의 에이전트로 스페인 무대에서 잔뼈가 굵은 선수들의 이적을 담당해왔다. 또한 카타르 리그는 차비 에르난데스 알 사드 감독을 비롯하여 알바로 메히아, 마르크 무니에사, 알렉스 갈베스와 같은 친숙한 이름의 스페인 용병들이 활약하고 있는 리그다. 최근에는 산티 카소를라가 알 사드로 이적하기도 했다. 따라서 루카스 바스케스가 다음 타자가 된다는 것도 마냥 허황된 이야기는 아니다.

물론 레알 마드리드 선수단의 최종 이적 여부는 지네딘 지단 감독이 쥐고 있다
. 지단 감독은 전력 외로 판단한 선수를 제외하면 기본적으로 선수를 지키려는 스탠스다. 하지만 구단의 재정에 큰 이득을 줄 수 있는 이적제의라면 이적을 허용할 방침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선수 영입이 순탄치 않은 상황인 만큼 앞으로 다가올 대형 영입을 위해 총알을 모으는 것이다.

루카스 바스케스는 레알 마드리드와 이번 시즌까지 계약되어 있는 상황으로, 지난 시즌 라리가 18경기, UEFA 챔피언스리그 4경기 출전에 그치면서 팀 내 비중이 많이 낮아졌다. 마지막으로 마르카는 선수측이 구단에 며칠 고민할 시간을 달라 요청한 상황이라고 전했다.

emoji_emotions좋아요 3명이 이 글을 좋아합니다

댓글 9개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