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_answer
  • 마르코 로이스: 저처럼 남의 팀 선수 하면 헷갈릴 일은 없음

  • Edor: 스만스만

  • 9번왈왈: 한명 스만 두어서 업무 여유가 1도 없네요 ㅜㅜ

  • 9번왈왈: 유니폼까지 비꾸셨음 뉘신지행

  • 9번왈왈: 맞아욤

  • TheWeeknd: 아닌가

  • TheWeeknd: 라파님이 이전 하메스님 맞죠?

  • 9번왈왈: 그선수 그리 잘하는지 멀겠던뎅 ㅋㅋ

  • 9번왈왈: 라파님이 되셨군욬

  • TheWeeknd: 개인적으론 저번 누캄프 해트트릭이 그 시작이길 바람

로그인

취소
  • 로그인을 쉽고 빠르게!

    아래 주소를 북마크하여 접속하면,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빠르게 레알매니아를 사용할 수 있어요. (비밀번호 노출 주의!!)

    http://realmania.net/bbs/autologin.php?user_id=내 아이디&password=내 비밀번호

무리뉴 이후의 최고의 중원 조합은? ─ 레알매니아
Fútbol

무리뉴 이후의 최고의 중원 조합은?

NO. 11 Bale 입력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
2021.01.17 12:13 · 1440 views
밑에 외케알 조합과 크카모를 비교한 글을 보고 갑자기 궁금해졌는데요

레알의 무리뉴 이후 레알의 전성기를 이루었던 미드필더들의 최고의 조합은 어떤 조합일까요?

찬스 메이킹이 강점이지만 탈압박이 단점인 외질
드리블과 활동량이 강점이지만 기복이 심한 디마리아
탈압박과 빌드업이 강점이지만 찬스메이킹과 직접타격이 비교적 약한 모드리치
빌드업이 강점이지만 기동력이 약한 크로스
빌드업과 수비능력이 강점이지만 탈압박에 약한 알론스
수비능력은 탑이지만 빌드업과 탈압박이 약점인 카세미루

전 개인적으로 전성기 기준으로하면 외질 모드리치 알론소 이 조합이 제일 강력한 조합이 될 것 같아요 ㅎㅎ
여러분들의 생각은 무슨 조합이신가요 ㅋㅋ
emoji_emotions좋아요 1명이 이 글을 좋아합니다

댓글 19개

축구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