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요비치에 관한 이야기. NO.23 Isco Alarcon
2019.12.13 10:53:14
전 챔스 3연패 이후 우리팀 이적설 나오는 선수들은 경기를 못한경기 + 잘한경기를 찾아서 보고 시간이 맞으면 라이브로 챙겨보는 편이었습니다. 하이라이트는 잘한 부분만 나오니까 당연히 제외하구요.


그래서 최근 이적한 선수중에서 저에게는 가장 이름이 생소한 선수였던 요비치를 이번에 제일 많이 챙겨봤었습니다. 요새는 그게 반더비크로 바꼈지만요ㅋㅋ


일단 잡설은 그만하고 요비치에 관해서 전 엄청 부정적이었던게, 속된말로 세탁기에 가까웠습니다. 진짜 잘하던 경기던 못하던 경기던 경기영향력이 없었거든요.


대부분 일을 할러, 레비치가 해줬고 패스, 슈팅을 주로 하던게 요비치였구요. 여기서 골결이 좋다고 말하는것도 가려서 봐야했던게 많이 차니까 하나 들어가는거였구요. 실제로 빅찬스미스가 상위권이었고, xg값도 좋은게 절대 아니 었습니다.


원톱이 아니고 보통 투톱에서 뛰던 선수여서 얘가 잘할까 의문도 많이 들었고, 가격도 당시 영입 가능했던 이카르디, 루카쿠랑 같은 가격이구요. 루카쿠는 경기보면 별로라고는 합니다만 리그내에서 득점은 많이 올리고 있고, 이카르디는 그냥 요비치 가격 생각하면 배아파 죽겠구요ㅋㅋ 솔직히 60~70m이면 벤제마랑 주전경쟁을 하면서 무언가를 보여주는게 맞다고 봅니다.


하이라이트만 보면 오 쩔어 이런 생각이 드는거 이해할 수 있겠지만, 경기를 90분을 다 본 제 입장에서는 얘를 왜? 이 생각부터 들었거든요.


존버하면 괜찮을꺼라는 분들도 많은데 전 팡풋에서 하던걸 봐서 그런지 기대감이 없어요. 우리팀의 공격수라면 골결이 엄청 좋거나 or 다른 재능이 있어야하는데 요비치는 둘다 아니었거든요.


요비치를 벤제마처럼 존버해보자는것도 부정적인 입장인게 저는 존버를 해볼만한 툴을 발견을 못했습니다.


파토날뻔한거 감독님이 영입하자고 한거라는데, 지단감독님은 얘한테서 어떤거를 찾았을까요..... 얘 아니었으면 포그바를 조금 더 올려서 비드해봤을텐데요.
이 글을 추천 하세요! (1)

NO.23 Isco Alarcon (soptv99)

갈락티코 1기부터 레알 마드리드를 좋아했던 마드리디시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