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stion_answer
  • sonreal7: 오랜만에 너무 화려한 축구봤네여

  • sonreal7: 동료들 공간이해도도 좋고 리턴내주는 루트선택도 다들 엄청 좋더라구요

  • Inaki: 미친 듯이 하프스페이스 들어오더군요 근데 다른 점보다 터치나 패스가 안정적이고 가장 눈에 띄는 건 예전보다 훨씬 저돌적으로 밀고들어온다는 점이었음

  • sonreal7: 미겔이랑 동료들이랑 원투 주고받으면서 전진하는데 전성기 메시같기도했네여 ㅋㅋ

  • TheWeeknd: 미겔이 mvp네 ㄷㄷ

  • 마요: 미겔 근데 포지션이 약간 메짤라 같은 느낌이

  • Inaki: 뮌헨 경기 올해 꽤 봤는데 솔직히 좀 실망스러웠던 데 반해 이번 미겔은 진짜 과장되게 말하면 사비뉴보다 눈에 띄었음

  • Inaki: 무조건 알폰소라고 생각했는데 이번 경기 미겔 보고 다시 원점에서 생각해봐야한다로 바뀌었네요

  • ㅇ-ㅇ: 체계가 잡힌 팀에 갔냐 안갔냐로 성공 실패도 갈리는 거 보니 감독과 팀체계의 중요성

  • 마요: EPL은 3강 감독들이 장기집권중이고, 결국 이 3강이 1위 싸움 할것 같긴 해요.

로그인

취소
  • 로그인을 쉽고 빠르게!

    아래 주소를 북마크하여 접속하면,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빠르게 레알매니아를 사용할 수 있어요. (비밀번호 노출 주의!!)

    http://realmania.net/bbs/autologin.php?user_id=내 아이디&password=내 비밀번호

2022/2023 챔스 판타지 결산 ─ 레알매니아
Announcement

2022/2023 챔스 판타지 결산

M.Salgado 철충 잡으려고 잠수 중...
2023.06.11 06:00 · 811 views

1위 타키나르디 - 3000 포인트
2위 온태 - 1000포인트
3위 페레스의 로망 - 500포인트

그럼, 다음 시즌에 만납시다!

댓글 3개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