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페레즈가 포그바 영입에 그리 열정적이지 않은거같음 구구구
2019.07.19 09:00:20
지단은 노래를 부르고있는데

만약 페레즈가 적극적으로 나섯다면 돈지불하고 삿을꺼같음

(200% 다음시즌부터 음바페 영입 총력다할거라 예상)

링크도 진하게뜨고...

근데 금액도 터무니없는 금액던지고

지단한테 영입 힘들다 하는거보니

페레즈는 나중에 세바요스나 외데가르드 터지길 기다리는거 같음

페레즈가 저렇게 영입 질질끌 양반이 아닌데 저러는거보면

페레즈는 포그바에 딱히 관심없는듯

그냥 지단한테 체면치레 하려고 영입시도했다! 근데 어려워!

이정도 보여주기식인듯 영입어려운거야 당연한데

에릭센 영입하려하고 반데백 이쪽으로선회하려는거 계속보니(이젠 끝낫지만)

페레즈가 포그바에 아예 의지가 없는듯...

그러고나서 베일한테 다시마음 돌리라니...

참 지단이 또 빡칠꺼같은데...

지단은 한번 아니면 절대 안쓰는성격이라 마요,하메스,세바요스,테오 다나간건데...



이 글을 추천 하세요! (1)

구구구 (show5368)

레알 6년차 팬입니다 반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