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마르카] 세바요스에게 스타가 될 자질이 있다고 믿는 레알 마드리드 RYU_11
2019.07.18 10:25:17


https://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2019/07/14/5d2b8f9546163f95198b4583.html








by 호세 펠릭스 디아스 (7월 15일자)




다니 세바요스의 미래는 올 여름 들어 수많은 추측의 대상이 되어왔지만, 현재의 레알 마드리드는 더 이상 세바요스의 이적을 밀어붙이려 하지 않는 듯 보인다.




'지네딘 지단에게 더 이상 필요하지 않은 선수' 라고 여겨지는 다니 세바요스는 타 팀으로 이적함으로써 레알 마드리드가 폴 포그바나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같은 높은 수준의 미드필더들을 영입할 수 있는 길을 열어줄 것으로 예상되었다.




로스 블랑코스는 이번 여름 내내 이 미드필더를 지켜봤다. 그리고 U-21 유로 챔피언쉽에서 세바요스가 펼친 활약은 레알 마드리드에게 깊은 인상을 남겨주었다.




클럽 측은 이제 세바요스는 충분히 스타가 될 수 있는 능력을 가졌으며, 1군에 1시즌 정도만 더 머무르는 쪽이 그가 잠재력에 도달할 수 있게끔 도움이 되는 방향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이적시장에서 가장 중요한 타겟이었던 폴 포그바의 영입 가능성이 갈수록 급감하는 현 상황에서, 이 전직 베티스 스타를 지키고자 하는 클럽의 의지가 반대급부로 높아지고 있다. 그들은 이번 이적시장을 쭉 둘러본 결과, 합리적인 가격 선에서 세바요스보다 더 나은 선수를 찾기는 힘들다는 결론에 도달하였다.




불운하게도 이 선수 (세바요스) 와 코치 (지단) 양 측 사이에는 끈끈한 신뢰감이 없기 때문에, 다음 시즌의 원만한 분위기를 위해서 관계 개선이 필요하게 되었다.




한편, AC밀란과 토트넘 홋스퍼가 이 미드필더에게 가장 높은 관심을 보였던 클럽들이었으며 그들은 선수 본인에게 미래를 스스로 결정해 달라고 요청하는 등 직접적으로 접근하기까지 했다.




최종 결정은 그가 프리시즌에 복귀하였을 때 내려질 것이지만, 이적이 확실해 보이던 여태까지와는 달리 이제는 그 확신이 줄어든 상태라고 보면 되겠다.





* 에두 피달의 말에 따르면, 포그바가 오지 못하면 레알의 영입은 이대로 끝날 것이라고 하더군요,









============================



작성자 : RYU_11




이 글을 추천 하세요! (1)

RYU_11 (ymw7959)

아이린, 그녀는 신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