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마르카] 베일의 이적은 어려울 것이다 hellostranger
2019.05.16 12:42:15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여름 몇몇 선수들이 베르나베우를 떠나는 걸 허락함으로써 집 청소를 할 것이다, 하지만 가장 어려운 이적은 가레스 베일이 될 가능성이 크다.

특히 LA로의 프리 시즌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지네딘 지단은 이 웨일즈맨이 가능한 빨리 떠나길 바란다, 하지만 아직 클럽 내 가장 많은 급여를 받는 이 선수를 위한 오퍼는 없다.

EPL의 관심이 있을것이라는 기대를 모았으나, 단 2팀만이 모호한 사인을 보내고 있을정도로 잉글랜드 내 옵션들은 미니멀하다: 바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토트넘 핫스퍼. 그렇지만 베일을 잉글랜드로 복귀시키는 일은 두 클럽에 쉽지 않을 것이다, 그의 샐러리가 17m 유로라는 사실은 매력을 떨어뜨리는 것이며 그들의 재정 상황에 맞지 않기 때문이다.

화요일 잉글랜드 내 소식통들은 토트넘이 베일을 향한 움직임을 런칭할 것이라고 알렸다, 하지만 임대 형식이기 때문에 그들은 이 29살의 연봉 지불을 레알 마드리드와 함께 해야한다.

MARCA가 이미 보고했듯 임대 옵션은 배제된 것이 아니다, 하지만 최후의 옵션으로 여겨진다; 베일을 향한 관심이 하나도 없을시 유일한 해결책이 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로부터 떠나길 바란다는 얘길 들었음에도 이 윙어는 마드리드에서 행복하다. 지단 밑에서 더는 뛰지 못할거라는 걸 깨닫게 되면 이 상황은 더 엉망이 될 수도 있다, 하지만 그는 떠나는걸 거부하고 있으며 그의 고결한 계약기간을 이행하길 원한다. 지난 2경기 스쿼드에서 베일을 제외한 프랑스인의 결정은 지단과의 공존을 원했던 이 전 토트넘 스타의 일말의 희망조차 잘라내버렸다. 이와 같이, 클럽은 가능한 빨리 출구를 찾고 싶어한다.


https://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2019/05/15/5cdb31abca47417a688b45bb.html
이 글을 추천 하세요! (1)

hellostranger (hellostranger)

입력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