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챔피언스 리그 8강 재밌게 보셨나요? ASLan
2019.04.11 18:15:08
어제 오늘 챔스 8강전 4경기가 있었는데, 근 7년 정도를 4강에 늘 안착했었던 레알 마드리드의 이른 탈락으로 흥미가 떨어지긴 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를 탈락시킨 아약스와 이번 시즌 패착의 원인 중 하나로 크게 거론 되는 호날두의 유벤투스 간의 경기를 보았습니다.

햄스트링이면 진짜 적어도 한 달이라던데 호우형은 진짜.. 뭔가 싶을 정도네요. 폼은 일시적이지만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말을 들어야 할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폼까지 영원할 것 같습니다.

지난 시즌까지만 해도 진짜 갑갑할 때마다 터지는 헤더가 아약스를 뚫어 버렸네요.

다만 리그 1위를 순항 중인 유벤투스의 경기력이 딱히 좋아보이진 않았고, 의외로 너무 잘 버틴 경기라고 보입니다. 수비의 핵인 키엘리니의 공백으로 인해 그 자리에서 실점이 나긴 했어도 맹공을 굉장히 잘 버텼다고 봅니다.

거의 반 코트 게임을 해버리더군요. 전방 압박은 물론이고, 기동력과 체력으로 모든 경기장을 커버해버리는 아약스가 참 잘 다듬어진 팀이라고 보여졌습니다. 제로톱의 타디치 역할도 좋았구요.

지금 우려되는 것 중에 하나가 아약스의 멤버들 중에 가장 좋은 퀄리티의 선수들이 바르사로 대거 영입될 것 같다는 점이 있구요. 이미 데 용은 성사가 되었죠

또 8강딱이 약간은 어렵게 된? 바르셀로나의 트레블을 걱정해야 하는 시간이라 그것도 우려됩니다.

대다수가 호날두와 메시의 챔피언스리그 결승전 맞대결을 보고 싶어 하던데, 만약에 그렇게 된다면 호날두가 챔피언스리그 우승과 발롱도르 수상으로 라이벌전을 마무리했으면 하네요.

아 그리고 폴 포그바는 아닌 것 같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차라리 캉테가 훨씬 도전해 볼만한 시도라고 보이는데 어렵겠지만요.

포그바의 멘탈은 ... 지단 미만잡이라 제어가 될 수도 있겠으나 여전히 의문부호가 드네요.
이 글을 추천 하세요! (0)

ASLan (zoro0729)

Hala Madr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