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자니올로 루머 계속 뜨네요 Benjamin Ryu
2019.03.16 16:15:34

지난 1월 레매에 디 마르지오 기자가 자니올로 영입에 관심이 있다고 번역했습니다.


http://realmania.net/bbs/zboard.php?id=openbbs&page=1&sn1=&divpage=15&sn=off&ss=on&sc=off&keyword=%C0%DA%B4%CF%BF%C3%B7%CE&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85535

 

사실 1월에 뜨는 루머야 겨울 이적 시장이 아닌 이상 솔직히 진지하게 받아들일 필요가 없다고 보는데, 최근 아스에서 다시 자니올로 루머가 떴습니다.

 

https://en.as.com/en/2019/03/14/football/1552593312_452051.html

 

그리고 원문은 안 봤는데 띠아모 인테르에 들어가니 오늘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에서 자니올로 영입에 6000만 유로를 준비했다고 하더군요. AS 로마가 이번에 챔피언스 리그에 조기 탈락하는 바람에 FFP룰에 또 발목을 잡힌 듯 싶습니다.

https://cafe.naver.com/interclubkorea/2307

 

뭐 아직 3월이고 지단이 막 부임한지라 이런 루머는 계속 뜰 수 있다고 보기는 합니다만, 그와 별개로 1월부터 꾸준하게 나온 거 보면 관심은 있는 듯 합니다. 유벤투스도 노린다고 하는데, 인테르에서부터 꾸준하게 지켜본 재능이라 그런지 온다면야 반대는 안 합니다. 인테르 유소년 선수 중에서 디 마르코, 피나몬티와 함께 가장 기대했던 선수였는데 로마로 팔려서 상당히 아쉬웠거든요.

 

일단 직접 타격을 노릴 수 있는 유형의 공격형 미드필더에 빠르고 직선적인 돌파가 되는 미드필더이며 찔러주는 패스가 상당히 좋은 편. 물론, 안정적인 패서인가라고 한다면 좀 의문이 들지만, 역습 상황에서 팀에 다양한 옵션을 줄 수 있는 젊고 재능 있는 공격형 미드필더라고 봅디다.

 

흠이 있다면 키가 190cm로 장신 미드필더에 속하는데, 190cm가 넘는 세르게이 밀린코비치 사비치나 폴 포그바인 경우 장신을 활용한 기술력뿐만 아니라 세트피스 상황에서 다양한 옵션을 안겨줄 수 있는 선수인데 자니올로는 이 두 선수처럼 장신을 활용한 기술력은 좋다고 보지만, 세트피스 상황에서 자신의 신체를 활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아직 아쉽다고 보네요.

 

하지만 갓단님이 원하신다면야잘 쓰실 듯ㅋ


이 글을 추천 하세요! (0)

Benjamin Ryu (skyfrozen123)

도망가지 않는 그대를 응원합니다 그대가 탄식할 때마다 기도하고 그대가 득점할때마다 환호하고 그대가 기회를 놓칠때마다 응원하겠습니다! 리더마 캡틴마 소울마 영혼마 종신마 애정마 사랑마 10번마 연계마 종신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