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골닷컴] 이카르디 "지금은 레알로 갈 적기가 아니다." 토니
2018.12.03 14:52:37

mauro-icardi-inter-milan.jpg

마우로 이카르디는 인테르에서 우승을 차지하기 전까지 떠날 생각이 없다고 밝혔다. 이카르디는 삼프도리아에서 인테르로 2013년에 이적했으며 197경기에 출전하여 117골을 득점했다. 이번시즌, 이카르디는 15경기 출전 10득점을 기록중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카르디를 영입하는데 매우 관심이 있지만 레알 이적관련 질문을 받았을때 이카르디는 Corriere delle Sport 에게 지금은 적기가 아니다 라고 말했다.


"결과들을 봤을때 지금은 적기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제 목표들을 분명히 말했습니다. 첫째는 인테르와 함께 챔피언스리그로 돌아가는것이고 이루었습니다. 두번째는 인테르와 어떠한 우승컵을 들어올리는 것입니다. 우리의 단장은 많은 지출없이 좋은 팀을 만들었습니다."


이카르디의 현 계약은 2021년 여름에 끝나지만 새로운 계약을 성급히 맺진 않을 듯하다.


"때가 되면 재계약을 할겁니다. 아직 시간이 있습니다."


이카르디는 리그 10경기에서 7득점을 했지만 인테르의 빌드업에 기여도가 적다는 이유로 비판의 대상이 되곤했다. 하지만 득점을 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어 보인다.


"공격수는 득점을, 미드필더는 플레이메이킹을, 수비수는 수비를, 골키퍼는 선방을 해야 합니다.


사람들은 제 경기에대한 기여도가 부족하다고 떠들지만 언론과 비판인들이 하는 말따위는 신경쓰지 않습니다. 저는 제 동료들과 감독님을 돕는 단 하나의 방법을 알고, 그건 득점을 하는 겁니다.


저는 골을 위해 살아왔습니다. 아이일때도 많은 득점을 했죠. 저는 득점능력이 있고 득점을 합니다. 이걸 제 임무라고 말한다면 예 맞습니다, 득점이 제 임무입니다."


출처: 골닷컴

번역: 본인

이 글을 추천 하세요! (0)

토니 (yoon9410)

입력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