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모드리치는 떠나길 원하나 레알의 제안을 들어볼것이다. 니나모
2018.08.07 10:27:42


모드리치는 레알을 떠나길 원하나 레알측이 그에게 오퍼하는 내용을 들어보려고 하고 있다.따라서 모드리치의 상황은 호날두나 코바치치보다는 열려있는 상태로 보인다.


그러나 모드리치는 현재 인테르의 제안에 매우 끌리고 있다.인테르는 모드리치에게 4년간 세후 10M유로를 오퍼했으며 현재 모드리치가 레알에서 받는 금액은 세후 6.5M으로 2020년까지 계약되어 있다.


65%가량의 연봉 인상이 되는 것이고 보도에 따르면 인테르는 인테르와의 계약이 끝난 4년뒤 즉 모드리치가 36살이 되는 해에 역시 본인들이 구단주로 있는 장쑤에서 2년간 더 같은 연봉으로 뛸수 있게 해주는 제안을 했다.즉,인테르로 이적할시 모드리치는 그가 38살이 될때까지 6년간 60M유로를 벌수 있게 된다.


확실하게 모드리치는 인테르의 제안에 끌리고 있으나 그의 레알 마드리드에 대한 애정으로 인해 확실히 결정한건 아니다.모드리치는 팀이 수요일에 있을 로마와의 경기가 끝난뒤 US투어를 마치고 돌아오면 보드진과 로페테기 감독과 대화를 해보길 원하고 있다.만일 레알이 인테르의 오퍼와 근접하게 오퍼를 한다면 모드리치는 확실하게 팀에 남을것이다.


클럽과 팬에 대한 그의 사랑과 헌신은 의심의 여지가 없으나 그의 나이를 생각해봐야 한다.그는 9월이면 33살이 되고 이번이 그에겐 마지막의 거액의 계약이 될수 있다.게다가 마드리드에서 많은 타이틀들을 들어올린 후 이탈리아에서 새로운 도전을 하는게 끌릴 수도 있다.


어찌됐든 모드리치가 인테르가 가는데는 커다란 장애물이 있다.페레스는 모드리치의 바이아웃 금액인 750M유로 이하로는 그를 보내주지 않겠다고 선언했다.이런 경우 그가 나갈수 있는 유일한 길은 그를 내보내 달라고 공개적으로 요청하는 길 뿐이고 이렇게 되기엔 어려워 보인다.따라서 레알과 모드리치는 그의 미래를 해결하기 위해서 앞으로 많은 대화를 나누게 될 것이다.

-AS-


에이전트의 장난질인줄 알았는데 인테르가 저 정도의 제안을 한게 사실이라면 끌릴수 밖에 없겠는데요.그리고 지금까지 봐왔던 페레스라면 절대 저 정도 제안을 모드리치에게 할리가 없어보이구요.


개인적으로도 모드리치는 꼭 지켜야 되는 자원이긴 한데 저 정도 제안을 한게 사실이라면 오히려 보내주는게 레전드 대우를 해주는게 아닐까 싶을 정도네요.38살까지 60M유로라니...어찌됐던 모드리치 사가는 생각보다 어려워질수도 있겠고 떠나는 경우도 생각해봐야 할듯 합니다.

이 글을 추천 하세요! (1)

니나모 (hyungury)

우리를 누구라고 생각하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