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호날두의 마지막 편지 (수정본) DiStefano
2018.07.11 01:17:09


https://www.realmadrid.com/noticias/2018/07/carta-de-cristiano-ronaldo?utm_source=twitter&utm_medium=social&utm_campaign=organico?vauto=1

- 아래 있지만, 좀 더 다듬어진 번역본입니다.




레알마드리드, 그리고 마드리드에서의 세월은 아마도 저의 인생에서 가장 행복했던 순간일 것입니다.

저는 이 클럽에 정말 큰 감사를 표하고 싶어요. 제가 받은 사랑과 애정에 대해 모두에게 감사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 인생에 새로운 무대에 도전해야 할 때가 왔다고 믿고 있고, 그래서 저는 이적을 받아들어 주기를 클럽에게 요청했습니다. 저는 모든 이들, 특히 저를 따라 주시던 모든 이들이 이해해주기를 바랍니다.

분명히 환상적인 9년이었어요. 특별한 9년이였죠. 레알 마드리드는 야망이 크기에 흥미진진한 시간이었지만 그를 위해 정말 집중하고 열심히 노력했어요. 그러나 저는 여기서 특별한 방식으로 축구를 즐겨왔다는 것을 결코 잊지 못할 거에요.

저는 경기장과 락커룸에서 정말 환상적인 동료들을 만나왔습니다. 전 엄청난 팬들의 지지도 느꼈어요. 5년간 4번의 챔피언이되었죠. 전 4개의 골든볼과 3개의 골드부츠를 수상한 것에 정말 만족합니다. 이 정말 멋지고 특별한 클럽에서 말이죠.

레알마드리드는 제 심장 속에 있습니다. 제 가족들도 마찬가지죠. 정말 당신들에게 감사하고 싶어요. 클럽, 회장님, 감독님, 동료들, 그리고 기술스텝들, 의사들, 물리치료사들, 그리고 모든 것들이 제대로 돌아가게 하고, 온 힘을 다해 세세한 것까지 챙겨준 사람들... 그 분들 덕분입니다.

저의 팬들에게 무한한 감사의 말씀을 다시 한번 드리며, 스페인 축구에 감사 드립니다. 지난 9년 동안 많은 훌륭한 선수들과 함께 했습니다. 그들에 대해 존경와 인정의 말씀을 전합니다.

전 오랫동안 숙고해왔고, 그리고 알고 있습니다. 새로운 사이클(팀의 개혁)을 받아들일 때라는 것을...저는 떠나지만, 이 셔츠와 방패, 그리고 산티아고 베르나베우는 언제나 그리고 제가 어디에 있든 항상 제 마음 속에 영원할 것입니다.

9년 전에 이 스타디움에서 처음 말했던 것처럼....모두에게 감사드리며, Hala Madrid!


이 글을 추천 하세요! (33)

DiStefano (lowdown)

For La Deci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