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마르카] 선수들의 미래에 대해 결정을 내릴 로페테기 Theo
2018.06.14 20:49:18


로페테기 감독은 이번 주 레알 마드리드 감독으로 부임할 것이며, 도착하자마자 앞서 로페테기 감독은 마요랄, 하키미, 요렌테, 세바요스, 나바스, 벤제마, 베일과 같은 미래에 대한 중요한 이슈에 대해 최소한의 의견을 제시하거나 결정을 내려야만 한다. 


호날두

"로페테기 감독은 호날두를 존중하며, 그가 잔류하길 원한다. 그와 함께 일하길 원한다"


로페테기 감독은 이미 호세 앙헬 산체스 디렉터와 페레스 회장이 열어놓은 많은 협상에 대해 알고 있다. 다음 며칠 간 그들은 알바로 오드리오솔라와 같은 선수들이나 이번 여름에 도착할 골키퍼의 이름을 결정해야 한다. 


골키퍼

"로페테기 감독은 데 헤아를 좋아하지만 그는 데 헤아 영입이 복잡하고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다. 클럽에서 알리송 베커라는 또 다른 골키퍼에 대한 협상이 진행중이라는 것을 알렸다. 하지만 진실은 페레스와 로페테기 감독의 취향은 데 헤아라는 것이다"


가레스 베일

"결승전이 끝나고 가장 긴장이 고조된 주제는 가레스 베일이다. 로페테기 감독은 베일의 스피드와 파워를 겸비한 스타일 보다는 기술적인 스타일의 선수를 더 좋아한다. 하지만 클럽은 베일이 잔류하길 바라고 있다. 지단이 문제였고, 이제 그는 없기 때문에 이 이야기는 완전히 다르다. 결정은 로페테기 감독이 할 것이다"


수비수

"로페테기는 지금 스쿼드가 뛰어나다고 보고 있지만 특정 포지션을 강화해야한다는 것에 레알 마드리드의 수뇌부들과 동의했다. 바예호는 기뻐할 선수중 한명이 될 것이다. 바예호의 환경은 바뀌었고, 이전엔 센터백 강화가 필요하다고 보았지만 지금은 두번째다. 그는 월드컵 국가대표팀에 부름을 받았고, 여전히 지금도 러시아에 남아있다. 만일 그가 포지션 강화를 원한다면 풀백과 미드필더가 될 것이다"


네이마르

"스트라이커에 대한 욕구도 있다. 로페테기 감독은 네이마르 영입에 박수갈채를 보낸다. 그는 네이마르가 자신의 축구철학에 적합하다고 생각하고 있고, 네이마르가 레알 마드리드에서 첫 날 부터 잘 융합하고, 훈련도 잘 할거라 생각하고 있다"


출처: 마르카

의오역&발번역: 떼오

이 글을 추천 하세요! (2)

Theo (hasa6255)

소미, 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