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마르카] 네이마르에 대한 레알 마드리드의 계획 (장문) Theo
2018.03.14 20:55:17

네이마르는 이번 여름 레알 마드리드의 주요 타겟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네이마르와 그의 아버지가 이번 시즌이 끝나고 파리 생제르망을 떠나기 위한 움직임이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네이마르 시니어는 12월 7일 호날두가 발롱도르를 수상할 때 레알 마드리드의 수뇌부와 만나 약속한 것이 있다. 그날 밤 페레스 회장은 네이마르에게 레알 마드리드로 오면 발롱도르를 수상을 위해 필요한 지원을 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2년전 2016년 1월 발롱도르 시상식에서 있었던 또 다른 미팅에서는 네이마르의 아버지는 레알 마드리드의 대표자들과 만나 자신의 아들이 바르셀로나를 떠나고 싶어하며, 오퍼는 열려있다고 이야기 했다. 그는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시티 그리고 파리 생제르망에게 오퍼를 받았지만 바르셀로나와 재계약을 하고 1년 후 그는 파리 생제르망으로 떠났다.


네이마르의 아버지의 연설은 이번 시간에도 매우 비슷하다. 네이마르는 파리 생제르망으로 이적한 것이 실수임을 인정했고, 그는 리그앙의 경쟁력 없는 경기에 지쳐있다. 그리고 파리 생제르망의 몇몇 팀원들과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지 못하고 있다. 그는 2022년까지 계약되어있음에도 불구하고, 파리 생제르망을 떠나길 원하며, 그는 그가 어디서 뛰길 원하는지 알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


네이마르의 변호사 중 한명인 마르코 모따는 네이마르의 바이아웃 조항은 없으며, 어디로든 갈 수 없다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다른 정보를 다루고 있다. 리그앙이 바이아웃 조항은 적용할 수는 없지만 여름에 탈출 조항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만일 파리 생제르망으 네이마르를 데리고 왔을 때 조항인 222M 유로를 2019년 여름에 지불한다면 네이마르가 떠날 수 있는 합의 조항이 있다고 믿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알 마드리드와 네이마르는 이번 여름에 이 이적 작업을 진전시킬 의향이 있다는 것에 동의했다. 네이마르는 10년동안 메시와 호날두가 나눠 공유한 세계 축구의 첫번째 단계에 도달하기 위해 서두르기 시작했다. 그리고 네이마르는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고, 자랑할만한 최고의 쇼케이스 장소는 레알 마드리드라는 것을 알고 있다. 지난 여름 킬리앙 음바페를 놓쳤던 레알 마드리드는 또 다른 기회를 놓치고 싶어하지 않는다.


만일 네이마르가 레알 마드리드에게 오퍼한다면 그를 거절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여름 두 가지 시나리오를 계획하고 있다. 하나는 이번 여름에 다른 선수 영입 없이 네이마르만 영입하고 끝내는 것. 첫번째는 네이마르 이적료가 약 3억유로에 달할 수 있고, 그들은 어떻게든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4년동안 3번의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경험하면서 1300만 유로의 흑자를 남겼고, 즉, 레알 마드리드는 절약해둔 돈이 많다.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는 베일, 벤제마 및 또 다른 선수들 판매로 많은 이적료를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두번째로 만일 네이마르가 오지 않는다면 레알 마드리드는 호날두를 제외하고 공격진 개편을 고려하고 있다. 그들은 300m 유로 이상을 투자해 호날두와 나란히 경기할 월드 클래스 선수 2~3명의 선수를 영입을 계획 중이다. 


마르카가 지난 몇 달동안 보도해왔다. 아자르는 해리 케인 보다 더 많은 가능성이 있으며, 레반도프스키 또한 이카르디 보다 앞서 있다. 다비드 데 헤아 또한 무리뉴가 이적을 원하지 않는다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데 헤아에 대한 큰 열망이 남아있지만 이적료는 약 100M 유로 가까이 될 것이다. 하이두크 스플릿의 카를로 레티카 또한 또 다른 옵션이다. 


어쨌든 우선순위는 네이마르이며, 레알 마드리드는 네이마르 영입을 할 기회가 있다면 어떠한 공격수도 노리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자신들의 타겟인 에이전트와 이미 정상적으로 초기 접촉은 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네이마르 영입 가능성 전에 2년전 경험한 것과 같은 상황이고, 우리는 또한 이번 여름에 열릴 월드컵에도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2014년에 하메스 로드리게스를 영입했다. 


한편, 파리 생제르망의 보드진은 부상 회복 중인 네이마르와 만났으며, 그들은 이미 계획된 방문이고, 네이마르가 레알 마드리드와는 아무런 관련이 없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파리 생제르망은 이런 계속되는 루머에 확실하게 초조해하고 있다는 것이고, 특히 그의 팀 동료인 마르퀴뇨스는 네이마르의 미래가 공중에 떠있다고 인정하기도 했다


"나는 네이마르가 파리 생제르망에 잔류하길 바라고 있다. 우리가 이 프로젝트에 상당한 자신감을 갖는 것이 필요하다"


이 문장들은 PSG내에서 경고음을 울렸다. 파리 생제르망의 회장은 항상 네이마르는 팔지 않을 거라고 이야기 했으며, 이건 돈 문제가 아니라 국가의 문제이다. PSG의 진짜 소유주인 타밈 빈 하마드는 어떠한 일이 있어도 네이마르 이적협상은 하지 말라고 지시했으며, 카타르의 이미지와 자존심은 위태로운 상황이다. 올 여름 네이마르가 클럽을 떠나기 위해선 자신의 클럽을 설득하는 방법외에는 선택의 여지가 없다.


네이마르가 원하는 대로 레알 마드리드로 합류할 수 있는 것은 복잡해 보인다. 배제된 것도 아직 없고, 명확한 것도 없다. 


출처: 마르카

의오역&발번역: 떼오



의역, 생략있스빈다.

이 글을 추천 하세요! (4)

Theo (hasa6255)

내소미, 내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