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네이마르가 레알행을 원하는 이유 4가지 Toni
2018.03.11 20:01:01

네이마르 부자는 이미 '차마르틴 작전'을 실행했다. 몇 달 간의 부상 회복 기간에 돌입한 네이마르 주니어는 자신의 에이전트이자 아버지 네이마르 시니어에게 특명을 부여했다. 그건 바로 나세르알켈라이피 회장에게 자신의 레알행 허가를 받아내는 것. 네이마르는 크리스티아누와 함께 뛰고 싶다.

심지어 원만한 협상을 위해 파리에게 자신의 주급 지급을 일시적으로 정지해도 좋다는 제안을 건넸다고.


 

네이마르가 레알행을 원하는 데는 네 가지 근본적인 이유가 있다.



1. 지지기반

네이마르는 카바니와의 패널티킥 논란 당시 파리의 팬들이 카바니를 지지해준 데 대해 크게 실망했다. 특히 파리 홈팬들의 야유는 네이마르와 팬들 사이의 봉합할 수 없는 간극을 만들어냈다. 네이마르는 굉장한 상처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2. 파리생제르망 스쿼드 내 파벌 싸움

패널티킥 논란 이후 선수단은 두 개의 파벌로 갈라 섰다. 한쪽은 네이마르의 브라질리언 계열, 다른 한쪽은 카바니의 우루과이-아르헨티나 계열이다. 선수단은 이미 분열됐다.


3. 프랑스 리그의 한계

파리생제르망 프로젝트는 유럽 대륙컵에 모든 초점을 맞추어 설계되었고, 그 꿈은 마침 레알 마드리드의 생일에 물거품이 되었다. 네이마르는 더 이상 좌절하고 싶지 않다.


4. 발롱도르를 위한 최적의 발판

페레스의 말마따나, 네이마르도 발롱도르 수상에 있어 레알 마드리드가 최적의 환경이라는 사실을 이미 알고 있다. 축구선수로서 전성기 스물 여섯살에 접어든 네이마르는 연봉을 자진 삭감해서라도 레알 마드리드에 입성하고자 한다.




출처 ABC

http://www.abc.es/deportes/real-madrid/abci-neymar-no-quiere-regresar-paris-201803100333_noticia.html

이 글을 추천 하세요! (2)

Toni (us_her)

ProPas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