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이적 가능성을 타진하는 레반도프스키 나타
2018.02.10 06:03:03


레알 마드리드는 오랫 동안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와 연결되어 있었고, 레반도프스키도 이제 자신의 베르나베우행 가능성에 관하여 소속 클럽과 이야기를 나눈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그의 에이전트 Cezary Kucharski가 뮌헨과 접촉한 것으로 보이며, 뮌헨은 자신들의 믿을맨을 챔피언스리그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에 매각할 생각이 없어보인다.

레반도프스키 또한 현재 생활을 즐기고 있고, 자신이 동경했던 클럽과 전쟁을 감수할 생각은 없어보인다. 그가 스페인으로 가기 위해선 현재 소속클럽의 '축복'이 전제되어야 한다.

그리고 이 일이 어떻게 풀리든 간에, 바이에른은 자신들의 9번 포지션을 강화할 새로운 적임자를 찾고 있다.



출처 마르카 호세펠릭스디아스

http://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2018/02/09/5a7d9de3468aeb68698b45e3.html



주중에 한 번 올라왔던 레반도프스키 이적설에 이은 또 한 번의 기사입니다. 레반도프스키는 "이런 추측은 매년 있어 왔다, 난 현재에 집중한다."는 말로 일축했는데, 오늘 호세펠릭스디아스가 또 한 번 기사를 썼습니다.

그리고 참고로 키커는 주중 첫 기사에 대해서 '챔피언스리그에 목말라 있는 레반도프스키가 올해도 챔피언스리그 우승에 실패한다면 가능성이 아예 없진 않을 것'이라고 썼습니다.

왜 갑자기 레반도프스키가 또 연결되는지, 호펠디는 무엇을 근거로 연거푸 기사를 올리는지 궁금하네요. 레반도프스키 대리인이 재계약 때 레알을 이용한 전적이 있는데 이번에도 한탕 노리는 건지

이 글을 추천 하세요! (1)

나타 (us_her)

입력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