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카르바할 단독 인터뷰 "우린 모든 걸 바쳤다" hellostranger
2018.01.14 21:06:33
Real Madrid - Villarreal

"팀은 모든걸 바쳤다. 결과는 우리에게 공평하지 않았고 오늘 경기의 증거로 봤을때 비야레알은 3점을 얻는 행운을 얻었다. 우린 좋지 않은 흐름을 보내고 있지만, 이번 경기에서 우리가 모든 노력을 다하지 않았다거나 좋은 축구를 하지 않았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목요일 우린 또 다른 경기를 펼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 라리가에 대해선 우린 현실적이어야 한다, 굉장한 갭이며 바르셀로나가 경기를 치르면 차이가 늘어날 수 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우리가 할 수 있는 건 다음 경기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다."

"우리가 2-0으로 전반을 마치고 휴식을 가졌다면, 5-0으로 이겼을 것이다. 경기 포문을 열고 닫는데 힘겨움을 겪고 있고, 우리가 노력해야하는 부분이다. 팀은 좋아질 것이다, 멘탈 문제가 아니다. 우린 경기 모든면에서 효과적이었고 잘했다."

"크리스티아누 상황(방해를 받아 왼발로 차야 했던)은 PK였으며 또한 레드 카드감이었다고 생각한다. 심판은 그저 우리와 같은 사람이다 그리고 우린 주심 때문에 경기에서 패한 것이 아니다." 


ps 약간의 생략, 지단 인터뷰는 예상 가능한 내용이라 따로 올리지 않습니다
https://www.realmadrid.com/en/news/2018/01/carvajal-the-team-gave-it-all-they-had
번역: 저
이 글을 추천 하세요! (1)

hellostranger (hellostranger)

입력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