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마르카] 레알 마드리드, 1월 영입 결정 Theo
2017.12.05 11:54:48

구단 수뇌부들 1월 영입 하기로 최종 결론
물망에 오르는 포지션은 골키퍼, 공격수, 센터백


레알 마드리드의 수뇌부들은 월요일 정오에 팀의 문제점을 논의하기 위해 만났다. 팀의 상황을 논의하기 위해 페레스 회장과 호세 앙헬 산체스는 감독의 의견을 듣고 겨울 이적시장에서 영입을 결정하기위해 2시간 반가량 논의를 가졌다. 

그들은 8월부터 이어져온 팀의 부진을 찾기위해 노력했고, 명확한 이유는 없지만 클럽측에서는 잦은 부상이 부진한 퍼포먼스에 대한 핵심적인 요소 중 하나라고 이야기했다. 두번째는 팀의 영입 정책 그리고 선수들 재계약 현재로썬 분명히 부족해보인다.

1월은 레알 마드리드가 진정한 힘을 보여주는 달이 아니다. 물론 마르셀루가 오긴 했지만 아데바요르, 카사노, 루카스 시우바는 부족한 영입들이었다. 여름에 강력하게 베팅하겠다는 결정이 취해졌었지만 이 과정에서 여름에 덜 가치 있는 선수들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는 결과를 낳을지도 모른다.

분명하게도, 레알 마드리드는 이 위험을 감수하기로 결정했으며, 다가올 이적시장에서 레알 마드리드는 골키퍼인 케파 그리고 공격수인 이카르디 또는 베르너를 영입할 수도 있다. 하지만 앞서 베르너는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했기 때문에 마드리드에 온다면 챔피언스리그에 출전을 하지 못한다. 그리고 또한 센터백 영입도 배제하지 않았다

출처: 마르카
의오역&발번역: 떼오

영입이야 한다면 좋지만 누가 올까요. 사실 케파 말곤 그리 가능성이 있진 않아 보입니다..
이 글을 추천 하세요! (1)

Theo (hasa6255)

소미, 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