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지단 "단지 골 부족의 이유로 바르셀로나에 8점차로 뒤쳐져 있다 hellostranger
2017.12.03 07:19:40
"경기엔 매우 행복하고 득점을 못한 것엔 매우 실망스럽다. 빌바오 선수들이 보여준 경기는, 힘겨웠다. 그들은 모든걸 바쳤다. 오늘 우린 더 많은 걸 얻을 자격이 있었고 결국엔 골을 이뤄내지 못했다. 하지만 경기는 매우 좋았다. 게임 내용은 매우 좋았다."

"우리가 잘했던 때가 있었고, 가끔은 좋지 않은 때도 있었다, 하지만 종합적으로 난 경기에 만족한다. 피지컬적인 노력은 굉장했다. 우린 골을 놓쳤다."

"(골가뭄)걱정하지 않는다. 선수들은 실망한 상태다. 내 의무는, 우린 긍정적으로 생각해야한다는 거다. 작년 마지막 순간에 우리가 골을 넣었던 걸 기억한다 그리고 지금은 극장골을 넣지 못하고 있다. 우린 득점면에서 더 나은 순간이 있을것이라고 생각해야만한다."

"(카디프때와 같은 스타팅 일레븐 고수)결과론일뿐이다. 오늘 경기를 내가 봤을때 우리가 나쁘게 플레이했다곤 말할 수 없다. 난 그리 보지 않는다. 차이점은 골이다. 유벤투스를 상대론 4골을 넣었지만 오늘은 아니었다."

"(라모스 화났니?)Yes, 그는 행복하지 않다 왜냐하면 카드감은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그런 것이다. 이제 우린 바꿀 수 없다."

"(바르셀로나에 8점차로 뒤져있는 이유는 오로지 득점 부족?)Yes, 오늘이 한 예가 된다. 우린 나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고 과거에 그랬다, 하지만 오늘 그리고 아틀레티코를 상대론, 그들보다 더 많은 걸 얻을 자격이 있었다. 골이 있었으면 4점을 더 얻었다. 그게 다르다."



"우리 위에 3팀이 있다. 그게 현실이다. 6개월이 남았으며 그들이 우리보다 순위가 높다는 건 그럴 자격이 있기 때문이다. 우린 그들에 뒤쳐져 있다, 하지만 갈 길이 많이 남았다"

"(퇴장 당했던 Chendo)그가 심판에게 뭐라고 했는지 모른다. 그는 스탠드로 보내졌으며 그게 다다."



ps 의역, 빠진 부분 있음

https://as.com/futbol/2017/12/02/primera/1512252139_793059.html, 공홈

번역: 저

이 글을 추천 하세요! (4)

hellostranger (hellostranger)

입력된 자기 소개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