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마르카-비니시우스는 이미 레알 마드리드 선수 Benjamin Ryu
2017.05.20 10:49:02

이변이 없는 한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는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다.

 

플라멩구의 전 회장인 클레베르 레이테는 만 16살의 비니시우스 주니오르가 이미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이로써 레알 마드리드는 비니시우스의 영입을 노렸던 바르셀로나와 다른 유럽 클럽들과의 경쟁에서 최종 승자가 됐다.

 

과거 네이마르 때와 같은 상황을 재현하기를 원치 않았던 레알 마드리드는 비니시우스 주니오르의 영입을 위해서 빠르게 움직였다. 그들은 4500만 유로의 이적료를 플라멩구에 제시했다.

클레베르 레이테 회장은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는 이미 레알 마드리드 선수다고 운을 뗀 이후 그는 내녀에 이적할 수 있지만 20191월이나 7월에 레알 마드리드에서 뛸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보드진이 책정한 4500만 유로는 레알 마드리드가 플라멩구에 제시할 이적료와 같다고 밝혔다.

 

올해 만 17살이 되는 비니시우스 주니오르는 브라질 내에서 네이마르 이후 최고의 재능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는 브라질의 U-15, 17 남아메리카 챔피언십 우승을 이끌었다.

 

http://www.marca.com/futbol/real-madrid/2017/05/19/591f00f0e5fdea211c8b463e.html

이 글을 추천 하세요! (0)

Benjamin Ryu (skyfrozen123)

다들 베일 욕 좀 그만하세요. 베일이 지은 잘못이라고는 말도 안 되는 인터뷰를 한다는 것과 라 리가의 하위권 팀들을 상대할 때 자신이 가지고 있는 45%만을 가지고 경기에 임한다는 것, 그리고 시즌 도중이나 시즌 끝난 후에 골프 치다가 부상을 당하는 것, 팀내 주급 2위를 받으면서 시즌의 45%를 부상으로 이탈한다는 것, 부상이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음에도 엘 클라시코 선발 출전을 원하면서 경기를 패배로 이끈 것, 라스팔마스 전에서 감정 조절 실패해서 파울 범해서 퇴장 당하여 승리를 놓친 것, 그리고 수비 실책 범해서 케플러 페페랑 토니 크로스가 충돌하게 만든 죄 밖에 없습니다. 하물며 카림 벤제마와 달리 부상을 당할 경우 사고를 치지 않고 잠을 많이 자는데 이걸로 어떻게 욕을 할 수 있겠습니까? 카림 벤제마 역시 마찬가지. 벤제마가 지은 죄라고는 훈련 시간에 지각해도 피곤할 정도로 밤늦게 게임을 한다는 것, 그리고 자기 동료인 발부에나한테 다가가서 도와주겠다고 했다가 비디오 테이프로 협박 아닌 협박을 한 것, 리베리와 함께 스무살도 안 된 미성년자와 성매매를 한 것, 플로렌티노 페레즈 회장이 빡칠 정도로 과속을 범한 죄 밖에 없습니다. 하물며 리오넬 메시처럼 탈세를 해서 법을 어긴 것도, 또 자기 아버지를 판 것도 아니고, 루이스 수아레스처럼 상대 팀 선수를 깨문 것도 아닌데 어떻게 벤제마를 욕할 수 있겠습니까? 그러니까 다들 벤제마 욕 좀 그만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