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
[스카이 독일] 레알 마드리드 - 제롬 보아텡 James
2017.05.16 12:20:11

요 며칠 간 보도된 내용을 토대로 쓰겠습니다.

저도 놀란 소식이긴 한데 최근에 키커 쪽에서 보아텡이 뮌헨 보드진과의 미팅을 요구한다고 합니다. 그게 왜그러냐면 안첼로티 감독이 부임하고 나서 보아텡이 훔멜스 - 하비 라인에 밀린 상태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최근 포칼 4강전에서 도르트문트와 경기 할 때 훔멜스 - 하비라인이 선발로 나오는거 보고 불만을 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보아텡이 면담을 요청했고, 자신의 입지를 분명하게 하길 원한다고 합니다. 자신을 대체가능하다는 사실에도 별로 기분이 좋지 않다고 하네요. 근데 하루 정도 지나고 독일 스카이 언론에서 이렇게 보도합니다.


Nach unseren Infos hat Interesse an

토르벤 호프만 독일 스카이 기자가 레알 마드리드가 제롬 보아텡에게 관심이 있다고 언급.

Real Madrid has huge interest in Jerome Boateng. The spanish club has already offer a bid over 35M€. Bayern close to accept. More to come.

볼프스와 바이언 전담기자로 추측이 되는 필립 하멜링이란 기자가 레알 마드리드가 보아텡에게 큰 관심이 있다고 언급을 합니다. 오퍼했다는 비드는 좀 아닌거 같고. 슾국 언론에선 조용한데 독 언론에서 먼저 관심이 있다고 뜨더라구요.

그리고 어제



키커 지면판 기사인데 흐릿해서 잘 보이진 않네요.


키커 (수정수정)

다시 찾아보니까 본문에 나와있던 기사는 지난 목요일에 나왔던 건데 안첼로티가 뮐러, 보아텡, 키미히 3명의 다음 시즌 입지를 명확히 할 필요가 있다는 얘기고 그중에서 타 구단들이 이적 관심을 보이고 있는 보아텡을 메인에 띄운 거고요. 보아텡 부분만 얘기하면 포칼 4강에서 후보였던 것 때문에 보아텡이 불만이 있고 자기 입지를 명확히 알고 싶어한다는 얘기입니다. 그리고 이적 가능성도 잉글랜드-스페인 탑클럽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거지 구체적으로 어느 팀이 노리고 바이언이 이적료로 얼마를 원한다 이런 얘기 아예 없습니다.


락싸 Reute 님 펌


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키커에선 이적료나 구체적으로 관심이 있는 클럽은 적혀있지 않답니다.



만일 입지 관련해서 보아텡이 불만을 계속 갖고 입지를 확고히 하지 못한다면 매물로 나올수도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페페가 인테르 가고 바예호를 1년 더 임대 보낸다는 얘기도 있었던 터라 이런 링크가 뜨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도 월클급 실력이 매물로 나오면 찔러보는건 맞다고 보긴 보는데 이러면 또 바란이 불만을 안 뜰수 없겠죠.

여러모로 재밌는 이적시장이 될 거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보아텡 영입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 글을 추천 하세요! (1)

James (hasa6255)

결솜 마드리드, 결솜글라드바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