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그바 영입 실패… 네이마르 카드 만지작
2019.08.09 12:08:01

판 더 베이크 영입은 확정적

마르카(MARCA)는 폴 포그바 영입이 결국 수포로 돌아간 가운데, 페레스 회장의 오랜 열망이었던 네이마르(27)에 대한 관심이 재점화될 가능성을 전했다. 매체는 지단 감독의 염원이 결국 이루어지지 못했고 중원 보강이 공격진보다 시급한 것이 사실이지만, 대신 도니 판 더 베이크(아약스) 영입이 눈앞에 있어 포그바 대신 다른 ‘갈락티코 스타’에게 고개를 돌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 대상은 네이마르다. 네이마르는 올여름 파리 생제르맹(이하 PSG)를 떠날 의사를 천명했고 친정 바르셀로나 등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PSG는 지난 몇 년간 관계가 악화된 바르셀로나와의 협상을 원치 않으며, 레오나르두 디렉터를 통해 마드리드에 이적 의사를 타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직 구단이 협상에 적극적으로 나설지는 미지수다. 매체는 현재 판매대상인 베일, 하메스, 마리아노 등이 떠나고 여유가 생기면 가능성이 생길 수 있음을 시사했다. 지단 감독의 당초 목표는 팀의 중원을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이었지만, 대신 세계 최고 기량을 가진 다른 선수를 데려와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내부 고위층에서 논의되기 시작했다고도 덧붙였다.

한편, 네이마르 협상에 모드리치가 포함될 거라는 일부 보도는 사실무근으로 확인되었다. 매체는 모드리치 에이전트로부터 PSG는 물론, 어디로도 이적하지 않으며 마드리드에 남는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이 글을 추천 하세요! (1)

토티 (hoowe65)

안녕하세요!

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