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날두, 피치치 수상에 가까워지다
2018.03.12 09:44:15

레알 마드리드는 에이바르를 상대로 승리했고, 이 승리는 모든 이들에게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피치치 수상의 유망한 후보자임을 증명했다고 스페인의 마르카(MARCA)가 보도하였다.

이 포르투갈 국가대표팀 공격수는 지난 토요일 오후에 벌어진 경기에서 2득점을 몰아치며 최근 라 리가 8경기에서 14득점을 기록 중이다.

상징적 선수가 된 이 공격수는 최근 자신의 의중을 동료들에게 드러냈다. 이미 시즌을 시작할 때 리오넬 메시가 한참을 앞서있음에도 불구하고, 호날두는 라 리가 최다 득점자가 되어 피치치를 수상하길 원한다. 

호날두는 이번 시즌 전반기에는 이러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 초반 그의 징계로 인한 결장과 그로 인한 부진은 그에게 어려운 시간을 주었다. 심지어 그의 오랜 기간 쌓아온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가치가 의심받기도 하였다. 지금은 어떠한가? 이제 리오넬 메시와 그 사이에는 단 6득점의 차이밖에 없다.

煎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공격수는 데포르티보, 발렌시아, 알라베스, 헤타페, 에이바르를 상대로 득점에 성공했고, 이어서 레알 소시에다드를 상대로 해트트릭을 선보였다.

그가 궤도로 돌아온 후, 오직 레반테만이 이 베테랑 선수로 하여금 득점하지 못하게 만들었을 뿐이다. 이로서 4번째 피치치 수상이 가시권에 들어오게 되었다.

최근 단 7경기가 이 공격수로 하여금 대기록에 가깝게 만들었다. 이제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시즌 15경기를 앞두고 있고 호날두는 50득점이라는 대기록에 한발 더 다가가고 있다.
이 글을 추천 하세요! (3)

Ruud Moon (mysmyj)

대학원에서 법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