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티, PSG전이 지단의 마지막이 되지 않길 빈다
2018.02.13 14:36:25

레알 마드리드 후베닐A를 이끌고 있는 구티 에르난데스가 윌리엄 힐이 후원한 자리에서 지네딘 지단의 거취와 파리 생제르망과의 챔피언스 리그 16강 1차전에 대해서 자신의 의견을 밝혔다.

챔피언스 리그
이 대회는 우리의 대회이다. 그리고 레알 마드리드는 2번 연속 우승을 했으며 현재의 챔피언이다. 우리는 (파리와의 경기에서)이를 증명 할 것이다. 파리도 많은 득점을 하는 훌륭한 팀이다. 그들은 여름에 좋은 영입들을 했다.


지단
이번 파리 경기는 레알 마드리드의 마지막 한방이 될 것이다. 하지만 이것이 지단의 마지막이 되는 것을 원치 않는다. 우리는 그가 여태껏 해온 것을 잊어서는 안된다. 


레알 마드리드 1군감독
만약 플로렌티노 페레스가 나를 감독으로 내일 임명한다면 나는 그 질문에 예라고 답할 것이다. 나는 준비가 되어있다. 이런 기회를 어떻게 잃을 수 있겠는가. 모두의 꿈일 것이다. 지단은 훌륭한 감독이고 우리는 몇년간 그가 해내온 것에 대해 평가를 해야만 한다. (마드리드 감독이라는) 기회가 지금 나에게 오지 않기를 바란다.

지단에게는 스태프가 있고 나는 내 스태프가 있는데 지단의 스태프로 들어가는 것은 조금 복잡한 일일 것이다.


우승, 호날두, 네이마르
지금 챔피언스 리그의 우승을 생각하기는 힘든 시점이지만 그들은 지금 이 시점을 직면하고 있고 나는 결승에 갈 수 있다고 확신한다. 호날두는 작년과 마찬가지로 결정력이 있다. 나는 네이마르를 좋아한다. 그렇지만 호날두가 그로 인해 떠나야 하는 것에는 반대이다. 레알 ㅏㅁ드리드는 세계 최고여야만 하고 네이마르도 마찬가지이다. 내가 보기에는 그가 더 동기부여가 될 것이고 그는 그렇게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본다. 여기는 더 나은 곳이다.

레알 마드리드는 경기장 내에 있는 파리 선수들과 벤치에 있는 선수들 모두가 가능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조심스럽게 경기를 할 것이다. 탈락 가능성은 50%이다.
이 글을 추천 하세요! (1)

Elliot Lee (raul77_87)

Deus lo vult

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