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단: 레알 마드리드에 남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2018.02.12 20:51:44

지네딘 지단은 프랑스 라디오 프로그램인 RTL France에서 파리 생제르망과의 챔피언스리그 16강전에 대해 인터뷰를 가졌다. 그는 인터뷰에서 자신과 팀의 상황에 대하여 솔직하게 털어놓았다.

“이번 시즌 우리의 목표는 지금 우리가 처한 상황과 전혀 맞지 않는다. 이를 받아들여야 한다. 무슨 일이 일어나든 나는 선수들의 뒤를 받쳐줘야 한다. 내가 팀의 수장이며 그들과 상황을 나아지게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무슨 일이 생기든 선수들과 함께하고 싶다. 나는 마드리드에서 행복하며 이곳에서 남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다.”

“마드리드에서의 미래가 걸린 경기? 그런 것들은 기자들이 하는 질문이다. 이것이 그들이 원하는 것이다. 나는 이번 경기를 내년에 벌어질 일과 연관짓기 보다는 현재를 보려고 한다. 이곳에서 영원히 있을 수는 없겠지만 다 때가 있을 것이다.”

벤제마에 대한 비판에 대하여 묻자 지단은 팀의 노력에 대해 강조했다.
“모두들 조금 더 분발해야 한다. 카림도 나도 마찬가지다. 팀은 350%이상 동기부여가 되어야 한다. 신체적으로 지치고 동기부여가 떨어진다면 그건 문제가 된다. 벤제마는 수요일 경기를 뛸 준비가 되어 있으며 그가 해야 할 일에 집중하고 있다.”

“PSG는 매년 강해지고 있다. 그들은 멋진 시즌을 치르고 있으며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음바페는 특별한 선수이며 그가 뛰어난 선수가 될 것을 알았다.”




이 글을 추천 하세요! (1)

gutti (petros)

+_+~~~

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