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바치치, 몬치의 레이더에 걸렸나?
2018.02.09 11:39:36
Rome Transfer Market, backfire: it's up to Kovacic

레알 마드리드의 마테오 코바치치가 이탈리아의 여러 구단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고 스페인의 아스(AS)가 보도하였다. 아스는 코바치치가 인테르로 다시 돌아갈 수도 있으며 이외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유벤투스등으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고 했다. 그 중에서도 현재 가장 유력해보이는 행선지는 로마이다. 

이탈리아의 일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Il Corriere dello Sport)는 AS로마의 몬치가 세대교체와 재정비를 이번 여름에 계획하고 있으며 코바치치가 이 계획의 중심선수로 부각되고 있다고 하였다. 이번 여름 데 로시와 나잉골란, 그리고 스트로트만등이 로마를 떠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들을 대체할 자원이 시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미 몬치는 레알 마드리드의 총괄부장인 호세 앙헬 산체스에게 제안을 했다고 일 코리에레 델로 스포르트는 보도하였다. 다만, 레알 마드리드가 코바치치를 중요한 자원으로 분류하고 있다는 점이 이 제안의 성사에 가장 큰 걸림돌로 알려져있다. 한동안 기회를 받지 못했던 코바치치는 이번 시즌에 빌바오, 바르셀로나, 아틀레티코, 그리고 세비야 등의 주요한 경기에서 선발 출장을 한 바 있다.

코바치치는 2015/16시즌 30M 유로에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였으며 그의 영입에 베니테스가 작용했다는 말도 있다.
이 글을 추천 하세요! (2)

Elliot Lee (raul77_87)

Deus lo vult

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