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단, 경기 후 인터뷰
2018.01.08 20:02:56

페레스가 라커룸에 방문했는데
"아무일도 없었다. 우리사이의 일이다. 우리는 결과에 화가난다. 오늘도 안좋은 결과가 이어졌다. 더 좋은 경기를 할 수 있었음에도 이런 결과를 얻은것에 화가날 수 밖에 없다. 페레스는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방문했다."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가
"후반전에 상대의 압박이 좋아졌다. 여기서 실수가 발생하여 우리는 쉬운 공들을 놓쳤다. 하지만 더 깊게 분석할 필요가 있다. 매우 힘든 후반전이었다."

리가는 끝인가
"매주마다 리가의 향방에 대해 말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승점을 잃었으며 승점을 잃으면 결국 목표를 얻을 수 없다. 한 경기씩 이겨나가겠다."

선수단에게 부족한 점은
"후반전이다. 우리는 전반전 처럼 경기하지 못했다. 처음 45분을 잘했으나 마지막 45분은 최악이었다."

90분동안 경기력을 유지하지 못하는 이유
"더 심층적으로 분석해야한다. 많은 실수를 범했고 공 소유권을 많이 잃었으며 이는 이전에는 쉽게 일어나지 않던 일이다. 그러나 오늘은 이런 일이 발생했고 모두 중요한 순간에 벌어졌다. 상대에게 비수를 꽂아야 하지만 오히려 우리에게 이를 행해버렸다. 경기력을 유지하기 위해 실수를 줄여야 한다."

일관성이 부족한 이유는
"이는 내 책임으로 내가 이유를 밝혀내야 한다. 이를 위해 노력중이다. 최근들어서 경기력이 일정하지 못하다. 후반전에 항상 상대에게 주도권을 내주곤 한다. 우리는 스스로를 더 믿어야 한다. 아마도 아직 우리는 90분을 잘 경기하기 위한 자신감이 부족할 수도 있다."

선수단의 체력
"신체적으로 문제는 없다. 다만 많은 실수를 범할 뿐이다. 활동량의 문제가 아니라 두번째 실점에서 처럼 실책이 문제다. 그렇게 되면 상대는 더욱 거세게 압박하고 우리는 움츠러들수 밖에 없다."

선수들과의 대화
"아직 많이 남아있다. 우리는 이에 만족할수 없다. 내일은 또 다른 하루이며 다음 경기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 리그나 다른 타이틀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다. 하루하루 경기력을 되찾기 위해 노력하겠다."

새로운 선수의 영입
"지금 나는 누구도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31일까지 무슨일이든 벌어질 수 있다. 지금 나는 내 선수단에 만족한다."


이 글을 추천 하세요! (1)

gutti (petros)

+_+~~~

레알매니아 - 한국 레알 마드리드 팬사이트